M/T 리스

비교표 & 서비스

M/T 리스 & 렌터카 & 현금구입 구매방법 비교표
M/T 리스 & 렌터카 & 현금구입 구매방법 비교표
구분 M/T 리스 렌터카 현금구입(할부)
소유권 캐피탈사 렌터카 회사 구입자
실운영자 리스 이용자(임대인) 렌터카 이용자(임대인) 구입자
사용/수익권 리스이용자 렌터카 회사 구입자
사용기간 장기 장/단기 장기
번호판 승용번호 사용 “허” 번호판 구분없음
세금/보험료 월리스료에 포함 월렌터료에 포함 일시지급
중도해약 가능 가능 -
종료 후 처리 반납/재리스 반납 -
정비 캐피탈사 또는 캐피탈지정
위탁서비스 회사
렌터카 회사 구입자
기본 포함 서비스
  • 긴급출동 : 24시간 동안 20년 업력의 차량 전문가들이 대기, 고객의 요청에 전국 어디라도 출동 합니다.
  • 고장수리 : 정상적인 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고장 수리 및 상품의 교환을 실시 합니다.
  • 사고처리 : 사고 발생시 제휴 보험사와 함께 협력하여, 사고 처리를 진행하여 드립니다.
  • 차량 이력관리 : 차량의 운행 이력에 따른 점검상황과 부품의 교체 상황기록을 제공합니다.
  • 소모품 교환 : 주기적으로 교환하는 오일류 및 전구류의 교체는 물론, 리스기간 동안 리스차량과 관련된 일체의 정비 및 상태 점검을 합니다.
    단, 이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은 항상 최상의 Condition을 유지하는 차량을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대차서비스 : 차량정비의 사유로 인하여 8시간 이상 차량을 이용하지 못하시게 되면 차량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    단, 관련 법령 등이 제한하는 경우는 제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프리미엄 서비스
  • D to D : 본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정비 등 차량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기가 되면 저희 직원 또는 AJ렌터카 직원이 고객을 지정하는 장소를 방문,
    차량을 직접 인수하여 정비를 마치고 가져다 드립니다.
  • 순회 SVC : 하기 옵션 중 선택하신 개월 단위로 순회점검 전문차량이 고객이 지정하신 장소를 방문하여 그 자리에서 직접 점검 및 간단한 정비를
    합니다.리스이용자는 차의 상황에 대하여 설명을 들을 기회를 가지며, 이런 기회를 통하여 차에 대하여 더 많은 애정을 같게 될 수 있습니다.
    ※ 순회 SVC1 매 2개월마다 방문점검 / 순회 SVC2 매 1개월마다 방문점검 / 순회 SVC3 매 3개월마다 방문점검
  • 월동장비 : 하기 옵션 중 업종별 사용지역에 맞게 선택하신 월동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지급하여 드립니다.
    ※ 월동장비1 우레탄체인 지급 / 월동장비2 우레탄체인 + 스노우타이어 2개 지급

리스문의 : 전국 1544-1610 / 사고처리 : 컨택센터 1544-1600 장기대여 견적요청